비키니 프로젝트_이미지pc
비키니 프로젝트_이미지m

4개월간의 PT후기!

ㅇㅇ 20-08-06 13:56 1,780 1
안녕하세요~
4개월동안 다닌 비키니짐 후기에요
저는 지금까지 한번도 제대로 운동을 배워본적이 없어서, 운동을 어떻게하면 좋을지 방법을 배우고자 PT를 등록했어요!
헬린이였지만 인터넷등에서 가끔씩 PT를 이상한곳에서 등록했다가 고통받은 후기글들을 봐서.., 그런곳들 말고 PT를 좀더 전문으로 하는 PT샵이 낫지않을까 생각해서 등록하게되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대강추드려요ㅎㅎ 저는 로드쌤에게 배우게 되었는데 정말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마구 운동만시키시는게 아니라, 설명도 해주시고 자세같은것도 종종 교정조언을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식단관리의 경우 제가 맵고 짠걸 너무 좋아하고.. 사실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첨엔 아예 없었어서 로드쌤이 항상 제가 뭐먹었는지 듣고 ㅠㅠ하셨는데, 마지막달엔 제가 로드쌤의 설득으로 식단관리도 조금씩은 해보자! 라고 다짐하면서 실천하게되었어요ㅎㅎ (어제도 샐러드먹었어요!)

예전에는 헬스는 엄청 재미없다고 생각했는데, 이젠 일주일동안 운동을 안하면 더 뻐근한몸이 되었어요. 전 식단관리를 별로안해서 몸무게는 엄청 줄진않았는데 아무래도 근육이 잡혀서 주변사람들에게 살빠졌냐는 소리를 엄청 들었어요. 엄마는 올해 한것중 가장잘한걸 pt등록한걸로 뽑으십니다..ㅎㅎ 쌤도 넘 잘만난것같아 운이 좋은것같아요! 매주 일요일마다 계속해서 운동관련 공부와 교육받으시는 로드쌤의 모습이 정말 프로같다는 생각을 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 pt로드 () 답변 삭제

    안녕하세요~ 회원님^^
    비키니짐 트레이너 로드입니다.
    우선 이렇게 좋은 후기 글을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4개월의 시간이 금방  지나간 것 같습니다.
    늘 아침 7시 수업에 빠지지 않고 나오시는 열정에 저도 감사했습니다.

    퍼스널 트러이닝에 대한 좋은 기억을 남겨 드리고 싶었고 운동을 배우는 재미가 있다는 마음을 심어 드리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아 뜻 깊었습니다.

    올 해 잘하신 일 중에 pt를 받는 것이라는 말씀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합정역에 위치한 퍼스널트레이닝 &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입니다. 피티와 필라테스를 다른공간에서 동시에 할수있는 합정 최고의 운동공간입니다.

전화문자카톡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