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프로젝트_이미지pc
비키니 프로젝트_이미지m

어느덧 8개월차로 접어든 PT 후기입니다.

yoo 20-10-09 00:53 2,357 1

제 담당 선생님이신 로드쌤께도 감사함을 전하지만, PT를 생각 중인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후기 남겨요.
개인적인 생각도 담겨있으니 감안해서 읽어주세요. :)

저는 PT는 받아본 적이 없지만, 운동 자체는 좋아해서 수영, 러닝, 발레를 다니면서 집에서 홈트 영상도 곧잘 따라하던 사람이었어요.
그런데 연초에 갑자기 살이 확 찌면서 무기력해지고 혼자서 홈트 따라하다간 관절에 큰일이 날 거 같아서 PT 받을 결심을 했어요.
처음이기도 하고 나름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니까 여기저기 알아보게 되었죠.
집이 합정이라 근처 센터들을 살펴보았는데, 각자 장단점이 있어서 참 고민스러웠어요.

세 곳을 직접 가봤는데 막 운동할 맛이 날 것 같은 깔끔하고 예쁜 인테리어, 왠지 한번 써 보고 싶은 신기한 기구들에 눈이 가긴 하더라고요.
근데 그때 주변에 PT 받아본 경험이 있는 친구들한테 어떤 걸 기준으로 삼아야할지 물어보면 다들 선생님을 제일 먼저 얘기했어요.
선생님이 별로면 내가 왜 사서 고통을 받고 있는지 회의가 든다고요.
그 부분에서 비키니에서 받았던 상담이 제일 인상적이었어요.
대표님이 상담해 주셨는데, 저한테 제 성격이 어떤 성향을 가지고 있고 어떤 스타일의 선생님을 원하는지를 물어보셨어요.
그러면서 저랑 잘 맞을 거 같은 트레이너분을 염두에 두시면서 이것저것 말씀하셨어요.
다른 곳에서 상담받을 땐 저런 걸 묻지도 않았기에 '아 여기가 제대로 된 곳인가보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
또 제가 나이가 서른인데.. 약간 꼰대 같은 마인드지만 학부 갓 졸업한 거 같은 어린 선생님보다는 경력이 좀 있으신 선생님을 원했는데
비키니짐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이건 상담 갔을 때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수업을 받는지를 지켜보면 자신의 성향을 알 수 있는 거 같아요.)

맨 처음엔 무거워진 몸만큼 체력도 좋지 않아서 운동만 다녀오면 뻗고 정신을 못차렸는데
점점 적응이 돼서 이젠 즐겁게 운동하고 있습니다..! 체력이 좋아지는 걸 몸소 느끼니까 연장을 하게 되네요.
물론 이 과정에서 제 멘탈을 지탱해 주시는 로드쌤께 특히 감사하고요.
먹는 걸 워낙 좋아해서 쉽지 않은 여정이지만 쌤의 부드러운 채찍질 덕분에 마음을 다잡게 됩니다.
코로나 시국이라 올해가 어떻게 흘러가는 지도 모르겠는데, 운동만큼 확실한 투자?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행위는 없는 거 같아요.
운동이 제 일상에서 당연한 습관으로 자리잡길 바라며 남은 기간 더 파이팅 넘치게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 로드 () 답변 삭제

    안녕하세요~  트레이너 로드입니다~
    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8개월 동안 잘 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죠~
    운동은 흥미가 있고 재미가 있어야하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욱 유익하고 재미있는 트레이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합정역에 위치한 퍼스널트레이닝 &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입니다. 피티와 필라테스를 다른공간에서 동시에 할수있는 합정 최고의 운동공간입니다.

전화문자카톡로그인